코웨이, 멀티순환 맞춤케어 공기청정기 출시

3가지 멀티순환 기능…반려동물 특화된 알레르겐 필터 추가

홈&모바일입력 :2016/06/14 11:10

정현정 기자

코웨이(대표 김동현)는 3가지 멀티순환 기능으로 상황에 따라 맞춤 공기 케어가 가능한 '코웨이 공기청정기 AP-1516D'(15평형)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코웨이 공기청정기 AP-1516D는 상황과 필요에 따라 ▲멀티순환 ▲집중순환 ▲일반순환 등 총 3가지 멀티순환 기능과 맞춤형 필터시스템으로 체계적인 실내공기질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정화된 깨끗한 공기가 나오는 공기 토출구가 제품 상부에만 위치해 있던 기존 공기청정기와는 달리 제품 전면과 상부에서 정화된 공기를 내보내기 때문에 가족들이 주로 사용하는 거실 등 멀리 떨어진 넓은 공간까지 빠른 청정이 가능해졌다.

공기청정기와 가까운 거리에 있는 주변 공간의 신속한 청정을 원할 경우에는 제품 전면과 상부에서 동시에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멀티순환', 멀리 떨어진 공간의 빠른 청정을 원할 때는 전면에서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집중순환'. 넓은 공간의 고른 청정을 원할 때는 상부에서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일반순환' 기능을 선택할 수 있어 체계적인 맞춤 공기 케어가 가능하다.

또 이 제품은 '쾌속케어모드'를 탑재해 황사나 미세먼지 주의보로 빠른 청정이 필요할 때, 외출 후 집에 돌아와 빠른 청정을 원할 경우 등에는 멀티순환과 집중순환, 일반순환이 순차적으로 작동돼 집 안 전체를 빠르게 케어한다.

코웨이 공기청정기 AP-1516D

코웨이 공기청정기 AP-1516D는 초미세먼지부터 냄새제거까지 깐깐하게 청정하는 ▲극세사망 프리필터 ▲맞춤형 필터 ▲탈취필터 ▲항바이러스 헤파필터로 구성된 필터시스템을 탑재했으며, 맞춤형 필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기존 맞춤형 필터의 경우 황사 맞춤형·새집 증후군·헌집 증후군 맞춤형 필터로 구성됐으나, 신제품은 반려동물에 특화된 '알레르겐 맞춤형 필터'를 추가했다.

또 이 제품은 실내공기 오염 정도를 제품 전면을 통해 4단계 LED 램프 색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멀리서도 우리 집 공기질 오염도 정도를 한 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공기질이 매우 나쁜 경우에는 붉은 색, 청정한 경우에는 파란색 등 4단계로 보여준다.

공기청정기 AP-1516D는 벽면에 밀착 가능한 슬림한 타워형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 시켰으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화이트 색상을 적용해 인테리어 가구로도 안성맞춤이다.

관련기사

신제품 코웨이 공기청정기 AP-1516D는 렌탈로 구입 시 월 렌탈료가 3만7천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가는 89만원이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 제품은 혁신적인 멀티 순환 기능을 적용해 가까운 곳은 물론 멀리 떨어진 공간까지 신속하고 강력한 공기 관리가 가능하다"며 "최근 실내공기질 관리의 필요성이 증대함에 따라 체계적인 맞춤 공기 관리를 제공하는 코웨이 공기청정기가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