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새 광고 모델로 I.O.I 발탁

유통입력 :2016/06/07 10:44

황치규 기자

오픈마켓 옥션(www.auction.co.kr)이 걸그룹 I.O.I(아이오아이)를 새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옥션은 친근하면서도 멤버 별로 개개인의 개성이 돋보이는 I.O.I를 앞세워 자사에서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알리는 마케팅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I.O.I 멤버 11명은 개개인의 캐릭터가 돋보일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첫 번째 화보 촬영을 최근 마쳤다. 화보 사진은 향후 옥션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I.O.I

옥션은 I.O.I가 광고 모델이 된 것을 기념해 이달 28일까지 각 테마별로 꾸며진 I.O.I 멤버들의 방 안 곳곳에 비치된 소품 중 마음에 드는 상품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I.O.I가 사는 곳, , 11명의 멤버들이 선택한 상품을 소개하는 ‘I.O.I’s PICK’ 외에도 현재 I.O.I가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들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I.O.I 브로마이드와 화보집, 스타벅스 커피 등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옥션 임정환 마케팅실장은 “특유의 젊고 친근한 이미지가 옥션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I.O.I를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인 만큼 다양한 연령층의 공감을 얻어내 브랜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