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차구차구', 2002년 국가대표 선수카드 등장

게임입력 :2016/06/03 15:31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캐주얼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 for Kakao(이하 차구차구)’에 2002년 국가대표 선수카드를 추가하는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국내 모바일 캐주얼 축구 게임으로서 출시 후 지금까지 줄곧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차구차구'는 친근감 있는 SD캐릭터와 모바일에 최적화한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출시 2주년을 맞이해 진행한 이번 업데이트에는 2002년 대한민국 대표팀 선수들의 능력치를 반영한 총 23장의 카드를 추가해 월드컵 주최국으로 4강 신화의 쾌거를 이루며 전국민을 축구 열기로 들끓게 했던 당시의 감동을 ‘차구차구’에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또 스페인, 이탈리아, 영국, 독일 등 해외리그에서 뛰고 있는 2016년 현역 선수들도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높였다.

넷마블의 이완수 본부장은 “대한민국 전역을 축구의 열기로 들끓게 했던 2002년 국가대표 선수카드를 추가한 만큼 해당 선수카드와 함께 그때 그 감동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이용자분들이 차구차구를 더욱 재밌게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