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희망스튜디오, 대학생 대상 멤버십 진행

게임입력 :2016/05/30 17:48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게임 및 소셜 엔터테인먼트 분야 창작, 기획지원 프로그램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멤버십 모집은 내달 15일까지다.

이번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은 기존 개발 중심에서 마케팅 부문까지 확대해 모집한다. 개발멤버십은 게임 및 IT 콘텐츠 개발 및 창작 부문에서 더 나아가, 소셜 엔터테인먼트 창작까지 지원하기로 했다. 또한 마케팅멤버십은 게임 및 소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적용 가능한 아이디어 제안 및 기획 활동, 창작, 기획지원 프로그램 등으로 신설됐다.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은 5인 이내 대학생 팀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선발된 팀은 멤버십 전용 활동 공간, 현직자 멘토링, 전문 강의 수강 등 다양한 지원혜택은 물론 소정의 활동비도 지원 받는다. 멤버십 활동 우수자는 향후 스마일게이트 신입 공채 및 인턴 지원 시 별도의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의 권연주 실장(사회공헌부문)은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은 열정이 있는 대학생들이 마음껏 창작하고 기획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라며 “개발과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들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 향후 산업을 발전시킬 수 있는 인재를 발굴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