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헌터스 어드벤처’ 비공개 테스트 시작

게임입력 :2016/04/28 16:50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헌터스 어드벤처(Hunters Adventure)가 비공개 테스트(CBT)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테스터로 선발된 이용자는 오는 30일까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테스터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인원 중 선발했다. 테스트 기간 중 사전등록을 진행한 신청자도 추첨을 통해 테스터로 선정될 수 있다. 테스터로 선정된 이용자는 게임 다운로드와 설치를 안내하는 문자 메시지를 받게 된다.

테스트 기간 중 헌터스 어드벤처 공식 카페에 접속한 이용자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템 제공 이벤트(소원을 말해봐) ▲플레이 인증 이벤트(내가 바로 모험왕) ▲리뷰&공략 이벤트 ▲버그 제보 이벤트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 내 재화(다이아) 및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헌터스 어드벤쳐.

테스트 시작과 동시에 헌터스 어드벤처 시네마틱 영상이 공개된다. 이용자는 헌터(Hunter) 캐릭터 에이미와 알버트의 액션을 만날 수 있다. 시네마틱 영상은 엔씨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헌터스 어드벤처는 4월 14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총 10만원 상당의 사전등록 패키지를 받는다.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