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가정의 달' 맞아 30% 추가 할인

인터넷입력 :2016/04/25 17:34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상품별 즉시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최대 30%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티몬은 일달 30일까지 가정의 달 기획전을 통해 인기 상품에 즉시 할인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구매상품의 총 합이 4만원 이상일때 6천원, 8만원 이상이면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카트쿠폰을 지급한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티몬은 25일에서 27일까지 신한카드와 롯데카드로 10만원이상 결제를 하게 되면 각 2만원의 즉시할인을 제공하며, 28일부터 30일까지는 국민카드로 10만원이상 결제시 2만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어 카트쿠폰 1만원을 더하면 총 3만원의 혜택을 받게 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티몬은 또한 ‘어린이날 선물’, ‘어버이날 선물’ 등 컨셉별로 구분하고 맞춤형 선물을 제안하는 방식으로 큐레이션 기능을 극대화해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김준수 티켓몬스터 마케팅실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장 인기 있고, 받고 싶어할만한 선물을 MD가 직접 선정해 선보이는 한편, 할인을 쿠폰을 적용해 가격비교가 필요 없도록 구성했다“며 ”티몬에서 알뜰하게 가족 선물을 준비하고 즐거운 가정의 달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