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주말농부' 참가자 모집

텃밭 가꾸기·팜파티·이웃 나눔행사 등

카테크입력 :2016/04/20 16:18

정기수 기자

한국 토요타는 다음달 10일까지 '2016 토요타 주말농부'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2012년에 첫 삽을 뜬 토요타 주말농부 프로그램은 토요타 고객들이 텃밭에서 직접 다양한 작물을 재배하며 자연친화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하는 고객체험활동으로 올해로 5회째를 맞았다.

토요타 주말농부들은 오는 11월까지 매월 1회씩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소재의 산울안 민속농원에 모여 직접 텃밭을 가꾸며 각종 야채와 허브를 재배하게 된다. 또 직접 재배한 친환경 먹거리로 매월 토요타 팜 파티도 개최한다.

2015년도 토요타 주말농부 프로그램에 참가한 토요타 가족들(사진=한국토요타)

토요타 주말 농사의 마지막 달인 11월에는 고객들의 농장 텃밭 중 1평에서 수확한 분량의 배추로 직접 김치를 담아 '토요타 사랑의 김장 담그기'를 실시, 노숙인 시설인 '안나의 집' 등 소외 계층에게 토요타 주말농부의 이름으로 기부한다.

관련기사

한국 토요타 관계자는 "고객들의 삶 가까이에서 에코를 느끼고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마트 커스터머 케어(Smart Customer Care)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토요타 주말농부'가 대표적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주말농부는 올해 5월부터 11월까지 7개월간 진행되며, 토요타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국 토요타 공식 전시장과 토요타 파머 카페(http://cafe.naver.com/toyotafarmer)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