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아에리아, 블레스 북미유럽 서비스 계약

게임입력 :2016/04/19 10:34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아에리아 게임즈(대표 올리버 스트루틴스키)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의 북미?유럽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양사는 네오위즈판교타워에서 수출 계약 조인식을 진행했다. 이날 조인식에서 양사 대표는 블레스가 글로벌 MMORPG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계약이 북미와 유럽 시장을 동시에 공략할 발판을 마련함과 동시에 글로벌 시장 진출에 본격적인 시동을 거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블레스의 북미 유럽 서비스는 현지화 작업을 마치는 대로 빠르게 진행해 나갈 방침이다.

관련기사

이기원 네오위즈게임즈 대표, 올리버 스트루틴스키 아에리아게임즈 대표, 한재갑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 대표.(사진 좌에서 우)

아에리아 게임즈는 북미와 유럽에서 7천 만명이 넘는 게임 이용자를 확보한 대형 게임회사로 PC 온라인, 모바일, 웹 브라우저 등 플렛폼에서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 중이다.

이기원 네오위즈게임즈 대표는 “다수의 게임을 서비스하며 성공 노하우를 확보한 아에리아 게임즈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MMORPG 장르에서 기회의 땅이 되고 있는 북미?유럽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