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인기 몬스터 투표 이벤트

게임입력 :2016/04/15 16:13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한 퍼즐 역할수행게임(RPG) 퍼즐앤드래곤에서 픽패드 아이돌(PICK PAD IDOL)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5인조 가상의 아이돌에 투표하는 이벤트다. 자신이 좋아하는 퍼즐앤드래곤 여성 몬스터에게 투표하면 이벤트 종료 후 참가자에게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한다.

오는 24일까지 스페셜 던전에 챌린지 던전이 등장한다. 총 10단계로 나뉜 던전을 클리어 한 단계에 따라 호노피등 특별한 아이템을 증정하며, 해당 기간 중 강화합성 시 스킬 레벨업 성공확률이 2.5배 상승한다. 15일 4시부터 25일 03시 59분까지 총 10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마법석 10개를 증정한다.

퍼즐앤드래곤 픽패드 아이돌 이벤트.

스페셜던전에는 오는 24일까지 초절경험치 던전이 등장한다. 해당 던전을 클리어하면 경험치가 2배 적용되어 랭크업 경험치 40만을 얻을 수 있고, 보스 몬스터인 초황제 메탈 타마도라를 강화합성 재료로 사용할 경우 20만(같은 속성일 경우 30만)의 경험치를, 멸마의 숨결 스킬을 가진 몬스터로 신벌의 심리자 메타트론 등의 재료 몬스터로 강화 합성 시 일정확률로 스킬 레벨을 증가시킬 수 있다. 단 이 던전은 이벤트기간 단 한번만 등장한다.

관련기사

더불어 위 기간 동안 코인으로 던전 구입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모든 코인던전의 드롭률이 2배가 되며, 태고의 달인, 군마 등 특정 콜라보 던전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가 3배로 증가한다.

모든 강림 던전에서는 +알의 드롭률이 10배, 테크니컬 던전에서 5배 상승한다. 추가로 노멀 던전 마왕의 성과 테크니컬 던전 심연의 마왕성에서 드물게 타마도라가 등장하며, 게릴라로 2배의 등장확률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