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 토너먼트 참가자 모집

게임입력 :2016/04/05 18:00

넥슨(대표 박지원)은 삼성전자(대표 권오현)와 함께 진행하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히트의 첫 오프라인 대회 'S7, 히트 토너먼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히트의 주요 실시간 콘텐츠인 길드 대전을 통해 최강의 길드를 가리는 방식으로 펼쳐진다.

참가를 원하는 길드는 오는 17일까지 히트 공식 카페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온라인 예선전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펼쳐지며, 상위 20개 길드가 본선 토너먼트에 진출한다.

갤럭시S7과 함께 진행하는 히트 토너먼트.

본선 20강 토너먼트는 오는 30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지며, 길드 별로 총 5명(선수 3명, 예비 선수 2명)의 길드원이 선수로 참여해 최강 길드를 위한 대결을 치른다.

대회 총 상금은 2천100만 원으로, 우승, 준우승, 3~4위 길드에게 각각 상금 1천만 원, 500만 원, 300만 원이 주어진다. 본선 진출 참가자 전원에게 갤럭시 S7이 부상으로 제공된다.

대회 현장에서는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과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넥슨 국내모바일사업본부 노정환 본부장은 “갤럭시 S7과 함께 최강의 히트 길드를 가리는 첫 오프라인 대회를 개최하게 돼 기쁘다”며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갤럭시 S7으로 화려한 컨트롤을 선보일 많은 길드 여러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넥슨은 삼성전자와 오는 30일까지 S7으로 히트 하다!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다. 이달 동안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젬 5천개와 전설 무기 소환권을 선물한다.

아울러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이통사 SZONE 및 갤럭시 체험존 약 1천800 점에서 히트 플레이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삼성전자 모바일 SNS를 통해서도 히트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