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봄 시즌 업데이트 실시

게임입력 :2016/03/31 18:08

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는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2’의 봄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24시간 언제나 미니게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메이플 아케이드’를 새롭게 오픈했다. ‘메이플 아케이드’에서는 다양한 방식으로 간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아케이드 게임을 제공하며, 게임을 완료하면 경험치와 게임머니(메소), 무작위 아이템 등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이번 ‘메이플 아케이드’에서는 스프링 식물을 활용해 제한 시간 내 농장의 몬스터를 모두 처치하는 방식의 ‘스프링 팜’과 뗏목에서 원숭이들이 던지는 장애물을 피해 버티는 방식의 ‘크레이지 몽키 오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템 개편을 통해 방어구에 공격 옵션을 새롭게 추가하고, ‘추가 옵션 변경’ 시스템을 업데이트해 장비의 옵션을 더욱 다양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관련기사

매일 오늘의 미션을 제공하는 ‘메이플 길라잡이’ 콘텐츠도 추가했다. 매일 주어지는 오늘의 미션을 완료하면 ‘미션 컴플리트 박스’를 통해 레벨업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정해진 레벨을 달성하면 방어구와 무기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캐릭터들이 춤을 추다가 발판에 표시된 숫자의 인원만큼 발판에 오르면 살아남는 방식의 신규 미니게임 ‘댄스댄스스탑’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