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신규 캐릭터 걸그룹 ‘여자친구’ 공개

게임입력 :2016/03/31 18:07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일인칭슈팅(FPS)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의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캐릭터에는 예린, 신비, 유주 등 여자친구 여섯 멤버들의 외형 및 실제 목소리와 함께 인기곡 오늘부터 우리는의 안무를 활용한 감정표현 기능을 담았다.

넥슨은 신규 연예인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2일까지, 여자친구 퍼즐판을 완성한 이용자 500명(선착순)에게 여자친구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500명을 추첨해 여자친구의 이미지가 담긴 마우스패드를 증정하며 퍼즐판을 완성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여친구함 인식표(영구제) 아이템을 선물한다.

관련기사

서든어택 신규 캐릭터 여자친구 업데이트.

서든어택은 다음 달 28일까지 서든어택 퍼즐 뽑기왕, PC방 이벤트, 클랜전 이벤트 등 4월의 통합 이벤트를 실시한다. AK47(I) 썬더(30일), 컴파운드 크로스보우(30일), 컵라면 수류탄(100일) 등 아이템과 50만 경험치, 넥슨캐시 등 혜택을 제공하며, 4월 4일부터 14일까지는 식목일 기념 이벤트를 통해 킬 수 달성에 따라 묘목 수류탄(7일), 나무 나이프(7일), 나무 곰돌이 헬멧(15일)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만우절인 다음 달 1일에는 대작 업데이트 맵에 배치된 동상인 황금 잔호크와 뱀파이어 모드의 라이칸을 실제 게임 캐릭터로 지급하는 만우절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