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모바일 브랜드 전문관 오픈

유통입력 :2016/03/28 10:20

황치규 기자

오픈마켓 옥션(www.auction.co.kr)은 28일 모바일 브랜드 전문관을 새롭게 론칭하고 각종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들을 한 데 모아 판매한다.

이번에 오픈한 모바일 전문관에서는 인기 패션브랜드 및 각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기획전, 스토어 단위로 한 번에 확인 가능하며, 터치 한 번으로 원하는 브랜드 및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상품을 모두 볼 수 있다.

최근 오픈마켓 내 유명 브랜드 입점이 활발해지며 옥션에서도 매월 브랜드 단위의 프로모션이 활성화 되고 있는 만큼, 모바일 브랜드 전문관을 통해 소비자들은 브랜드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고품질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비교해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게 됐다고 옥션측은 설명했다.

옥션 마케팅실 박희제 상무는 "최근 무조건 가격이 저렴한 상품을 구매하기 보다는 가치소비를 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며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크게 높아지고 있다”며 “고객들의 니즈만큼이나 브랜드사들도 옥션이 가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뿐 아니라 자사 브랜드를 알리는 마케팅 채널의 역할까지 요구하는 경향이 강해져, 이를 반영해 주요 브랜드들을 모바일에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모바일 전문관을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