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부양' 분재 화분, 소셜 펀딩사이트서 돌풍

식물이 허공에 떠 있어…나흘만에 목표액 모금

포토뉴스입력 :2016/01/26 09:54

  • 공중부양 분재 화분 에어 본사이 (사진=유튜브 캡쳐)
  • 회전 메카니즘이 탑재되어 있어 식물이 떠서 빙글빙글 돌게 해 준다.(사진=유튜브 캡쳐)
  • 화분에는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식물이 공중에 떠 있을 수 있게 한다. (사진=유튜브 캡쳐)

공중에 붕 떠 있는 분재 화분이 소셜 펀딩 사이트에 등장했다.

25일(현지시각) 비즈니스인사이더는 분재 식물과 화분이 떨어진 채로 공중에 떠 있는 특이한 화분이 킥스타터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보도했다.

에어 본사이(Air Bonsai)로 불리는 이 특이한 모양의 분재 화분은 일본 규슈 지역의 분재 제작업체가 만들었다. 화분 위에 분재가 붕 뜬 채로 빙글빙글 돌아가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 본사이는 두 부분으로 구성돼 있다. ‘리틀 스타(litte Star)’라고 불리는 분재 식물과 ‘에너지 베이스(Energy Base)’가 바로 그것이다. 이 두 부분에 반대 극의 자석을 내장해 분재가 공중에 떠 있을 수 있도록 했다. 에너지 베이스 부분에는 식물이 빙글빙글 돌게 해주는 회전 매커니즘을 탑재돼 있다.

관련기사

이 제품은 지난 21일 킥스타터 사이트에 소개되자마자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올라온지 나흘 만에 초기 목표 금액인 8만 달러를 돌파했다. 현재까지 모금 금액은 23만 달러에 이른다.

에어 본사이 기본모델 가격은 200달러로, 그리 싼 편은 아니다. 지금 킥스타터에서 주문하면 오는 4월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