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전기압력밥솥 '딤채쿡' 출시

14일부터 론칭 페스티벌 진행…'SNS 인증샷' 등 경품 이벤트

홈&모바일입력 :2015/12/14 10:36

정현정 기자

김치냉장고 딤채로 유명한 대유위니아(대표 박성관)는 오는 19일 첫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 신제품인 '딤채쿡'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딤채쿡은 가마솥 밥 맛을 모티브로 제작돼 탱글 탱글하고 고소한 최고의 밥 맛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업계 최초로 제품에 브랜드 심볼을 적용해 딤채쿡 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대유위니아는 딤채쿡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 대유위니아 브랜드 존을 꾸리고 '딤채쿡 론칭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대유위니아 브랜드 존에는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 '위니아 에어워셔 및 스포워셔', '전기 주전자','뉴트리불렛(주서기)' '위니아 TV' 제품을 전시한다. 가정 내 부엌을 고스란히 재연한 브랜드 존에는 크리스마스 콘셉트를 적용해 곳곳에서 연말연시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딤채쿡 론칭 페스티벌은 대유위니아 브랜드 존을 촬영 한 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와 소원을 적은 카드를 트리에 부착하는 '소원 트리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룰렛 게임을 통해 식품 전문 브랜드 딤채식품의 '건강담은 쌀', '건강담은 김치' 등의 경품을 수령하거나, 캘리그라피 카드를 제작할 수 있다.

관련기사

페스티벌의 마지막 날에는 딤채쿡을 최초로 공개하는 '딤채쿡 론칭쇼'가 진행된다. 이날 오후에는 딤채쿡 광고모델인 요리 연구가 백종원씨가 참석해 신제품 사용 노하우를 소개하고, 신제품과 관련한 간단한 퀴즈와 소원 트리 추첨 및 경품 등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 담당은 "대유위니아의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 딤채쿡 신제품을 고객들에게 쉽고 즐겁게 소개하고자 이번 런칭 페스티벌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신제품 출시를 널리 알리고 딤채쿡의 의미와 가치에 대한 고객과의 공감대가 형성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