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대학생 체험 리포터 4기 모집

방송/통신입력 :2015/12/14 10:07

SK플래닛(대표 서진우)이 내년 1월20일까지 대학생 체험 리포터, ‘플리터’ 4기를 모집한다.

플리터는 SK플래닛의 서비스를 직접 사용하고 소개하는 대학생 체험 리포터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3년 1기를 시작으로 SK플래닛 서비스 SNS 운영, 문화 테마지도 제작, 소상공인 가게를 무료로 리모델링하는 재능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신규 모집 중인 4기는 SK플래닛에 관심을 갖고 있는 서울과 수도권 거주 대학생 30명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2016년 상반기 기준 4년제 대학교의 7학기 이하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면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모집 사이트(http://skplanetreporter.com)에 접속해 간단한 항목을 적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영상 디자인’과 ‘기획 홍보’ 두 개 분야로 나누어 지원을 받으며, 각 부문의 주제에 맞는 자유 형식의 포트폴리오를 제작해 이메일(skplanetreporter@nate.com)을 통해 제출 할 수도 있다.

관련기사

1차 합격자는 다음달 29일 SK플래닛 블로그를 통해 발표하며,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30명은 내년 3월부터 10월까지 총 8개월간 4기 플리터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게 된다.

조경희 SK플래닛 마케팅본부장은 “플리터는 대학생들이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산하며 실제 기업 현장을 생생히 느낄 수 있는 기회”라며 “마케터, 봉사단, 서포터즈 등 다양한 성격의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플리터에 많은 대학생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