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 신규 모드 숨바꼭질 2 추가

게임입력 :2015/12/03 18:54

넥슨(대표 박지원)은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과 제휴를 맺고 개발한 1인칭슈팅(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에 숨바꼭질 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숨바꼭질 모드는 사물진영과 술래진영으로 나뉘어 사물진영은 전등, 의자, 소화기 등 맵 속 다양한 오브젝트(이하 사물)로 변해 위치를 잡은 후 발각되지 않는 것이 목표다. 술래진영은 제한 시간 내에 사물로 변신한 이용자를 찾아내야 한다.

숨바꼭질 2에서는 사물진영이 기존 룰렛 방식이 아닌 직접 선택 방식을 통해 사물을 선택하고, 라운드 진행 중 일정 시간이 지나면 E키를 이용해 2차 변신을 할 수 있다. 또한, 훌라인형, 크리스마스 트리, 터렛, 술래 모습 등 총 30여종의 신규 사물을 추가했고, 테이블 아래나 선반 사이 등에 위치할 수 있는 정밀숨기 기능도 제공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 숨바꼭질 모드.

술래진영은 라운드 시작 전 사물진영의 사물 선택 과정을 지켜보며 위치를 신속하게 추적할 수 있게 했고, 최루탄을 통해 사물이 숨어있는 장소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도록 해 보다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한편 넥슨은 오는 17일까지 출석체크, 369 이벤트 등을 진행해 출석 일수에 따라 골드코인, 빛나는 녹색무기상자를, 플레이 횟수에 따라 행운의 코인을 차등 지급한다.

더불어 넥슨은 숨바꼭질 2 모드 플레이 시간에 따라 행운의 골드 코인 등을 제공하고, GM과 함께 플레이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VIP 회원권 30일, 행운의 붉은상자 등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 중 주말 핫타임에 접속해 게임을 즐긴 이용자에게는 경험치와 포인트를 각각 두 배씩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