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간편결제 추가..."결제 편의성 높였다"

카카오페이, 케이페이, 페이나우, 페이코 지원

인터넷입력 :2015/12/02 10:32

카페24를 운영하는 심플렉스인터넷(대표 이재석)은 간편결제 서비스를 추가하는 등 결제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2일 밝혔다.

카페24 솔루션은 무통장 입금,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최근 간편결제 서비스까지 제공해 서비스 범위를 확대했다. 카페24를 통해 개설된 쇼핑몰은 총 6개의 다양한 결제 수단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카페24는 솔루션사 중 최대인 4개의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페24 쇼핑몰 고객사는 현재 카카오페이, 케이페이, 페이나우, 페이코를 사용할 수 있고 이후 지속적으로 간편결제 기능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2개 이상의 간편결제를 복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확장성을 높였다. 고객사의 선택에 따라 여러 간편결제를 쇼핑몰 내 적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카페24

현재 카페24 쇼핑몰 고객사가 사용하고 있는 PG(전자지급결제대행)사의 간편결제 서비스는 신청 후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타사 간편결제 사용을 위해서는 해당 업체에 일정 비용을 지불한 후 이용할 수 있다.

이재석 심플렉스인터넷 대표는 “온라인 전문쇼핑몰은 상품주문부터 결제까지 신속하고 편리하게 진행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야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며 “카페24는 트렌드에 부합하는 결제 시스템을 한 발 앞서 제공함으로써 온라인 쇼핑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