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모바일RPG '히트', 레이드 및 결투장 특별 이벤트

게임입력 :2015/11/24 16:11

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는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 RPG '히트'를 즐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레이드 및 결투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레이드’ 콘텐츠 이용 시간을 기존 2시간에서 6시간으로 3배 확대했다.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레이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레이드’ 시작 시간을 기존 저녁 7시에서 오후 5시로 앞당겼으며, 종료 시간도 저녁 9시에서 저녁 11시로 조정했다.

오는 29일까지 ‘결투장’ 이용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 ‘결투장 레이스’ 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결투장 최종 승리 횟수에 따라 ‘프리미엄 장비 소환권’을 최대 10장까지 증정한다.

이 밖에도 ‘HIT’ 공식 카페 가입자 수 30만 명 돌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26일까지 공식 카페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남기는 유저를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30만원 권’ 및 ‘문화상품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넥슨 모바일사업본부 서용석 부실장은 “’HIT’의 실시간 콘텐츠에 대한 유저 분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레이드 시간 연장 및 결투장 보상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항상 유저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서비스와 이벤트로 ‘HIT’에 보내주시는 뜨거운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더불어 히트는 지난 18일 정식 출시 후 하루 만에 구글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에 등극, 19일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고공행진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