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 2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컴퓨팅입력 :2015/11/09 10:23

동부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재인증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은 서비스분야 기업의 서비스수준과 개선성과를 평가해 그 품질이 우수한 기업에게 수여된다.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단이 서류심사와 현장평가, 고객평가, 암행평가 등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인증을 수여한다.

동부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 2012년 최초 인증을 받은 이후에도 국제 품질 표준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품질 관리 시스템을 적용하고, 대고객 IT서비스 제공에 대한 관리 표준인 ITSM/ISO20000 체계의 운영과 더불어 이를 통한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CS전략을 수립하는 등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회사 전반의 제도개선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왔다.

동부 측은 지난해 재무구조 개선 및 사업구조 재편을 추진했던 와중에도 서비스 수준 관리 및 개선 수행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음을 대외적으로도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회사는 자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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