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신입 정규직 MD 100명 공개채용

'MD 트랙 프로그램' 통해 이커머스 전문가 육성

유통입력 :2015/10/19 17:09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패션, 식품, 가전, 육아 등 자사 스토어 상품에 대한 기획, 마케팅, 영업을 담당할 신입 상품기획자(MD)를 공개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지원 자격은 학사 이상 학력 소지자 혹은 2016년 2월 졸업예정자다. 전공 관련 제한은 없다. 내달 11일까지 티몬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선발 인원은 총 100여명 수준이다.

선발된 인원은 티몬의 MD트랙 프로그램을 통한 전문적 교육을 받게 된다. 이 프로그램은 국내의 이커머스 업계를 이끌어갈 인재를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초기 4개월의 수습기간 동안 입문-소양-직무 교육을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되며, 이후 8개월간의 직무심화과정과 자체평가를 통해 정식 MD로 근무하게 된다.

티몬은 이번 채용을 위해 ▲오는 28일 한국외국어대학교를 시작으로 ▲29일은 동국대와 건국대 ▲30일 홍익대 ▲11월2일에는 중앙대와 숙명여대 ▲3일 서강대 ▲4일 한양대와 경희대 ▲5일 서울여대와 성균관대학교까지 서울 시내 11개 대학에서 채용설명회를 실시한다. 직접 예비 지원자들에게 찾아가 이들의 채용 관련 궁금증을 해결하고 실질적인 취업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티몬은 현재 1천300명의 직원이 근무 중이다. 전체 직원의 90%이상이 정규직이며, 성장하는 산업에서의 자기발전은 물론 높은 복지 수준과 젊고 수평적인 기업문화 등 질 좋은 청년 일자리 창출 기업으로 평가되고 있다.

신현성 티몬 대표는 “소셜커머스 MD는 직접적인 상품기획 및 발굴을 통해 회사의 성장을 견인하는 역할을 해 유통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폭넓고 다양한 경험들을 할 수 있다”며 “티몬과 함께 시장을 선도하는 전문가로 성장할 청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