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인기 생활브랜드 할인

락앤락, 피앤지, 쓰리엠 등 참여

유통입력 :2015/10/12 18:25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의 소셜커머스 티몬이 락앤락과 피앤지,쓰리엠 등 매주 각기 다른 생활 대표브랜드를 할인해 판매하는 '생활브랜드 할인대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할인대전을 통해 티몬에서 제공하는 쿠폰은 단일 딜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쓸 수 있는 5천원 할인쿠폰과, 여러 딜을 카트에 넣어 총합 5만원이 넘으면 사용할 수 있는 1만2천원 카트할인 쿠폰 두 종류다.

5천원 쿠폰은 티몬 메인 페이지에서 매일 1장씩 받을 수 있고, 1만2천원 쿠폰은 해당 딜의 상세페이지에서 매일 1장씩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매주 각기 다른 생활브랜드들이 선보이며 10월 셋째 주인 금주 동안은 락앤락의 프라이팬, 냄비, 글라스용기 등이 기존가보다 20~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관련기사

이달 4주차에는 '다우니' 섬유유연제, '위스퍼' 생리대, '질레트' 면도기 등을 보유한 피앤지의 제품들이, 마지막 5주차에는 쓰리엠의 청소포와 문풍지 등 생활용품들이 동일한 쿠폰 혜택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티켓몬스터 김선민 프러덕트1본부장은 “최근 슈퍼마트 오픈 등의 영향으로 생활용품 매출이 급등하고 있어 더욱 고객혜택을 늘리고자 이번 할인대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국내외를 대표하는 생활브랜드들 제품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티몬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