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기특한 고객 케어' 프로그램 선봬

스크래치 보상, 여성 케어, 상환스케쥴 조정, 차량 유지비 반값 서비스

카테크입력 :2015/07/06 15:01    수정: 2015/07/06 15:18

기아자동차가 4가지 종류의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기아차는 할부 프로그램과 고객 유형별로 꼭 필요한 서비스 혜택을 접목해 제공하는 ‘기특한 고객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기특한 고객 프로그램’은 기아자동차만의 특별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의 줄임말이다.

기아차의 ‘기특한 고객 프로그램’은 스크래치 보상 서비스, 여성 캐어 서비스, 상환스케쥴 조정 서비스, 차량 유지비 반값 할인 서비스‘로 나눠진다.

스크래치 보상 서비스는 차량 출고 후 6개월간 1회에 한해 차량 전·후방 범퍼, 전면유리, 사이드미러에 스크래치가 발생했을 때 최대 30만원까지 무상으로 수리를 지원해주는 서비스다. 모닝, 레이, 프라이드, K3, K3쿱 차량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며 스크래치 보상 서비스 이용 시 자기 부담금 1만원을 지불해야 한다.

여성 케어 서비스는 출고 후 1년간 ▲전화 한 통화로 집까지 차량을 찾아오고 가져다주는 ‘도어 투 도어 서비스’ 2회(오토큐 이용 고객 한정) ▲26개 항목의 정기점검 서비스 1회 및 실내항균탈취제, 인테리어 코팅제, 컴파운드, 극세사 타월 등으로 구성된 케어 키트 제공(기아레드멤버스 가입 고객 한정, 출고 후 3개월 이후부터 가능) 등의 혜택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상환스케쥴 조정 서비스는 경기침체로 많은 어려움을 겪는 개인 사업자들의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서비스를 통해 할부기간 중 연간 1회 최대 2번에 걸쳐 월납입금 결제를 연장하거나 만기를 연장할 수 있다.

관련기사

K5 하이브리드 500h, K7 하이브리드 700h 차량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는 차량 유지비 반값 할인 서비스는 ▲자동차보험(1회 결제금액 30만원 이상 시 적용) ▲자동차정비 ▲하이패스 ▲자동차세(1회 결제금액 20만원 이상 시 적용) ▲공영주차장 ▲세차 등의 차량 유지 관련 금액의 50%를 할인해 주는 서비스다.(현대카드 M계열 카드 1년 이용 금액 120만원 내 최대 60만원 한도로 청구할인, 프로그램 이용동의서 작성고객 한정)

기아차 관계자는 “국내최초로 시작하는 금융과 서비스를 연계한 기특한 고객케어 프로그램은 고객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기 위해 고민한 결과물”이라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일념 하에 고객들께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