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해외 구매대행 ‘위즈위드’ 입점

15일까지 20% 할인쿠폰 증정

유통입력 :2015/07/01 16:22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 오픈마켓 옥션은 구매대행 사이트 '위즈위드' 입점을 기념해 약 4만여개의 국내 브랜드 및 해외직구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연다고 1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위즈위드, Skin Rx, Sports 25, Hauolin 등에서 판매하는 국내,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의류에서는 세인트 제임스와 이큅먼트가 대표 브랜드고, 모자 브랜드 헬렌 카민스키, 여성신발 까스따네르, 남성잡화 필슨, 여성가방 클레어 비비에 등 분야별 유명 해외 브랜드들도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카렌워커 선글라스, 까스따네르 에스파드류 샌들, 클레어 비비에 클러치백, 헬렌 카민스키 파나마 햇, 벨라달 셔츠 등 여름 인기상품들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관련기사

또 옥션은 15일까지 위즈위드 입점을 기념해 위즈위드의 모든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최대 2만원 할인)을 증정한다. 옥션 회원 1 ID당 1일 1회 제공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옥션 위즈위드

옥션 정소미 해외직구팀장은 “해외 직구의 꾸준한 수요 증가로 직구 대표 몰인 위즈위드가 옥션에서 다양한 해외 트렌드 상품들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단독 상품 기획과 프로모션 진행으로 고객들의 상품 선택 폭을 넓히고, 가격 경쟁력에서도 우수한 서비스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