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아, '혼돈의 균열' 정식 시즌 시작

게임입력 :2015/06/23 15:28

박소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엔픽소프트가 개발한 온라인 MMORPG ‘엘로아’의 ‘혼돈의 균열’ 정식 시즌을 시작하고 6대6 ‘명예의 격전지’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3일 밝혔다.

‘혼돈의 균열’은 단계별로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가는 새로운 형식의 던전으로 최대 4인으로 팀을 구성해 입장이 가능하다. 입장 인원에 따라 난이도가 자동 변경된다. 이 던전은 무한대로 공략이 가능하고 보상 또한 레전드 등급의 방어구 등 기존 던전에서는 가질 수 없는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와 함께 새롭게 공개된 ‘명예의 격전지’는 기존 12대12가 아닌 6대6으로 이용자간 전투를 펼치는 전장으로 1, 2차로 나눠진 포탑을 순서대로 파괴한 후 상대 진영의 수호자를 먼저 처치하는 팀이 승리를 거두게 된다. 신규 ‘명예의 격전지’는 내달 7일까지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개선하는 프리시즌을 가진 후 정식 시즌에 돌입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6일까지 6대6 ‘명예의 격전지’에서 플레이 한 횟수에 따라 소멸방지서, 에바의 판도라 상자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이번 ‘혼돈의 균열’ 시즌1을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시즌을 열 계획”이라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콘텐츠 추가 외 레이드 및 캐릭터 밸런스 조정, 일일 보상 추가 등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하는 개선작업도 함께 이뤄져 보다 쾌적하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