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에 갤러리아 백화점 입점

3천400여 개 브랜드 20만개 상품 판매

유통입력 :2015/06/15 15:46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의 오픈마켓 지마켓에 '갤러리아 백화점'이 공식 입점한다.

지마켓은 갤러리아 백화점과 입점 제휴를 맺고 갤러리아 백화점이 보유한 3천400여 개 브랜드 20만개에 달하는 상품을 15일부터 판매한다. 의류, 잡화, 화장품, 가전/디지털, 스포츠용품 등 대부분의 품목을 제공할 예정으로, 이제 고객들은 갤러리아 백화점의 다양한 상품들을 지마켓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지마켓은 이번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갤러리아 백화점 전용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매일 오전 9시 선착순 5천 명에게 중복 사용 가능한 10% 슈퍼쿠폰(최대 5천원)을 제공한다. 슈퍼쿠폰은 매일 ID당 한 번씩 발급 받을 수 있다. 또한 선착순 1천 명에게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는 G캐시 3천원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갤러리아 백화점 인기 상품들도 할인 판매한다. 15일에는 '벤시몽 엘리 스니커즈'를 4만1천900원에, '햇츠온 스냅백'을 1만1천900원에 판매한다. 18일에는 '게스 여성 언더웨어 세트'를 1만4천9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지마켓에 입점한 갤러리아 백화점.

이주철 지마켓 제휴사업실 상무는 “지마켓 입장에서는 상품구색 다양화와 고객 신뢰도 제고 효과가 있으며 업체는 판로를 넓혀 고객층을 확대함과 동시에 매출 증대도 기대할 수 있다”며 “온라인과 모바일이 주요 유통채널로 부상하면서 앞으로 이러한 제휴가 활발해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지마켓에는 현재 백화점(롯데백화점, AK플라자, 대구백화점 등)과 종합몰(롯데닷컴, AK몰, 현대H몰 등)이 다수 입점해 있다. 홈쇼핑과 복합쇼핑몰까지 합치면 약 40여 곳에 달한다. 입점제휴는 양사의 매출 증대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실제 올해 상반기 지마켓의 입점업체를 통한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0% 이상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