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여름가전 프로모션…“더워지면 늦으리”

이달 31일까지 여름가전 할인 판매

유통입력 :2015/05/25 13:51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의 오픈마켓 옥션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더워지면 늦으리'를 주제로 오는 31일까지 여름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옥션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어컨과 선풍기, 제습기 등 대표 냉방가전을 할인 판매한다.

먼저 설치 대기 기간이 긴 에어컨을 저렴하게 미리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인 대우의 ‘위니아 벽걸이 에어컨’(27만 원대)은 19.8㎡ 면적용 냉방가전이다. 유해먼지를 걸러주는 청정시스템과 냉방효과를 30% 업그레이드한 실외기를 설치해 동급 에어컨 보다 강력한 냉방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해당 제품을 구입할 경우에는 지역별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포시엠 이동식 에어컨’(25만 원대)은 별도의 실외기가 필요하지 않아 사무실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수면기능과 함께 만수 시 자동으로 동작이 멈추는 기능이 있어 취침 시에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삼성의 ‘스마트 에어컨’(91만원대), ‘스탠드형 에어컨’(76만원대), LG전자의 ‘멀티형 에어컨’(117만 원대) 등 인기 브랜드의 에어컨 6종을 최대 16%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대표적인 절전형 냉방가전인 선풍기와 장마철 필수제품인 제습기, 공기청정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선풍기는 인기 제품인 ‘윈드피아 14인치 리모콘 선풍기’(2만 원대)와 ‘나미 스탠드형 14인치 선풍기’(1만 원대) 등 5종으로 구성돼 있다. 제습기는 10리터 이상의 중소형 제품을 판매한다. 또한 장마철에 많이 사용하는 공기청정기 6종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아울러 옥션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중복할인이 가능한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가전디지털컴퓨터자동차 카테고리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옥션 김충일 가전팀장은 “절기상 소만이 지나면서 5월인데도 한여름 날씨가 계속 진행됨에 따라 최근 일주일 간 에어컨 판매가 전주 대비 25% 증가했다”며 “특히 에어컨은 6월 이후 구매할 경우 설치 대기 기간이 길고 성수기로 가격이 오르기 때문에 조기에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