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메탈릭 소재 충전기 세트 출시

일반입력 :2015/05/19 15:55

이재운 기자

한국벨킨은 모바일 기기 충전용 플러그와 케이블에 메탈 느낌의 소재를 적용한 ‘프리미엄 믹스잇 ↑ 메탈릭 컬렉션’을 19일 출시했다.

차량용 충전기, 충전/싱크 케이블(애플 라이트닝/마이크로USB), AUX 케이블 등을 선보이며, 애플 기기용 제품의 경우 애플의 액세서리 인증 프로그램인 MFi를 통과했으며, 최대 12W/2.4A로 다른 제품 보다 빠른 충전속도와 과전압 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어 안정성을 지원한다.

또 디바이스를 자동 인식하는 다용도 Ti 칩셋을 장착해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아이패드 에어 2, 삼성 갤럭시, LG G 시리즈를 비롯한 대부분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와 호환이 가능하며, 각 디바이스에 맞는 최적의 속도로 빠르게 충전할 수도 있다. 충전 케이블 길이는 1.2m다.

관련기사

색상은 골드, 메탈릭 블랙, 펄 화이트 등이며 자동차용 충전기는 2만2천원, 라이트닝 충전/싱크 케이블은 2만9천800원, 마이크로USB 충전/싱크 케이블은 2만5천원, AUX 케이블은 1만9천800원이다.

한국벨킨 관계자는 “벨킨 믹스잇↑ 메탈릭 컬렉션은 최근 IT 트렌드를 반영하여 출시된 아이폰, 갤럭시, 맥북 등 메탈릭 마감의 디바이스와 믹스 & 매치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 우수한 품질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이며 제품 구매 후 2년 품질 보증 및 고객 지원 서비스까지 완벽하게 제공하여 사용자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