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모바일 전용 인테리어 코너 ‘공간’ 오픈

침실·거실·주방·아이방·서재 등 공간별 용품 판매

일반입력 :2015/03/30 16:17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의 오픈마켓 지마켓이 모바일 전용 인테리어 코너 '공간'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마켓은 공간을 통해 침실·거실·주방·아이방·서재 등 5개 분야로 나눠 각 공간에 적합한 유명 디자인 가구, 인테리어용품, 디자인 소품을 선보인다. 공간별로 가구 및 인테리어 제품을 보여주기 때문에 보다 쉽게 쇼핑이 가능하다.

제품구성에도 각별히 신경을 썼다. 가구 브랜드인 '체리쉬'·'까사미아'·'메스티지데코' 등 유명 브랜드를 포함해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한 상품들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면에서도 인정 받아온 상품들을 선별했다. 간결한 나무의 선을 살려 아름다운 친환경 디자인으로 유명한 '찰스퍼니처'를 비롯해 북유럽풍 가구 브랜드인 '레트로하우스', 컬러풀한 색채의 미국 주방 브랜드 '프렌치불' 등 엄선된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30일부터 4월 12일까지 '공간' 코너 관련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을 선정해 '에이스침대'를 증정한다. 또한 마음에 드는 브랜드를 고르는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 2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지마켓 이진영 리빙레저실장은 “북유럽이나 서유럽 스타일 등 새롭고 다양한 디자인을 원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인기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을 모은 모바일 전용 코너를 만들게 됐다”며 “공간은 오픈마켓에서 독특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인테리어 큐레이션 코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