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당신을 위한 작은 사치’ 캠페인

신규 회원 던킨도너츠 제공

일반입력 :2015/02/16 09:45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이 신규회원에게 던킨도너츠의 디즈니 캐릭터 도넛 2종을 무료로 제공하는 '당신을 위한 작은 사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맞춰 티몬은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영상을 제작해 배포했다. 영상 속 평범한 주인공들은 취업난과 육아 스트레스, 잦은 야근과 회식 등으로 빡빡한 삶의 현장을 살아가고 있다. 하지만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티몬을 통해 스파에서의 휴식, 사고 싶던 옷의 구입, 여행 등의 작은 사치는 충분히 누릴 자격이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티몬은 신규 가입자 이벤트로 지난 9일 이후 회원에 가입한 고객에게 던킨도너츠의 신제품 '푸, 벌꿀 글레이즈드'와 '미키마우스, 초코 레인보우 도넛' 2종 또는 '푸, 벌꿀 글레이즈드'와 '맨하탄 드립커피' 콤보를 총 5만 명에게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달 28일까지 티몬에 회원가입 후 '던킨 디즈니 캐릭터 도넛 무료' 이벤트 딜에서 0원짜리 구매(참여)를 하면 전국 던킨도너츠 667개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는 문자메시지가 바로 전송된다.

송철욱 티켓몬스터 커뮤니케이션실장은 “드라마 미생이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사며 사회적 신드롬을 일으켰듯이 티몬의 이번 영상도 평범한 소시민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라고 생각한다”며 “영상 속의 주인공들처럼 티몬을 통해 일상 속 작은 사치를 누리며 행복감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