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메트릭, 맥아피 보안 파트너로 합류

일반입력 :2015/01/14 18:07

손경호 기자

데이터보안 전문회사인 보메트릭이 인텔시큐리티 맥아피 사업부 파트너로 합류한다. 이를 통해 두 회사가 가진 기술을 서로 연동할 수 있게 됐다.

보메트릭은 맥아피 시큐리티 이노베이션 얼라이언스(SIA) 프로그램에 세일즈 협력 파트너로 가입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통해 맥아피 데이터베이스 액티비티 모니터링(DAM), 맥아피 엔터프라이즈 시큐리티 매니저(ESM)과 보메트릭 암호화 솔루션을 통합한다는 계획이다.

보메트릭 솔루션은 데이터베이스를 위한 맥아피 데이터센터 시큐리티 스위트에서 제공되는 보호 기능을 확대하고, 맥아피 ESM의 가시성 확보 및 내부자에 대한 위협 감지 및 감사 기능을 높이는 역할을 하게 된다.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은 저장된 데이터 암호화, 권한을 지닌 사용자 접근 제어, 인증 받거나 인증 받지 않은 파일 접근에 대한 감사 추적을 기록하는 보안 로그 기능을 지원한다.

관련기사

인텔 시큐리티 맥아피 부문 글로벌 테크놀로지 얼라이언스 담당 애드 배리 부사장은 "보메트릭의 파트너 합류로 저장된 데이터 암호화, 키관리, 권한 있는 사용자 접근 제어 기능을 추가하고 맥아피 ESM의 분석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앨런 캐슬러 보메트릭 최고경영자(CEO)는 "협력을 통해 얻게 될 맥아피 솔루션과 기술 연동은 두 회사 고객들에게 큰 이점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