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육성에 연애까지 '스타프로젝트', 정식 출시

일반입력 :2014/12/12 15:16    수정: 2014/12/12 15:19

박소연 기자

아툰즈(대표 이진희)는 모바일 스타 육성연애게임 스타프로젝트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서비스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타프로젝트는 이용자가 매니저 겸 연예기획사 사장이 되어 스타지망생을 육성하고 그들과의 이벤트 러브스토리를 즐기는 게임이다. 특히 출연, 레슨을 통해 무명 스타를 슈퍼 스타로 키워나가는 과정에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인기작가 백묘, 최윤서, 이윤희 등이 참여한 로맨틱한 시나리오에 300여장의 화려하고 다채로운 CG 일러스트와 데이트,사랑점,스페셜 스토리등이 가미된 것이 특징.

관련기사

아툰즈는 스타프로젝트 출시 기념 이벤트로 매니저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캐시를 얻는 미션 이벤트와 구매자들에게 특별 한정 의상인 다크 울프룩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13일에는 게임 안에 데이트 장소로 등장하는 서울시 송파구 석촌동 더 카페 프로모에서 스타프로젝트 출시 기념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진희 아툰즈 대표는 카카오 게임하기 서비스를 준비하면서 스타 오디션, 일러스트 공모전, 테마카페 오픈 등을 통해 이용자들과 함께 이벤트를 즐기고 있다며 모바일 게임의 수명이 짧다고들 하는데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으로 남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