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주술사 프로모션 이벤트 실시

일반입력 :2014/12/10 15:58    수정: 2014/12/10 16:01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의 신규 직업 주술사 추가를 앞두고 프로모션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블소 이용자는 주술사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술의 힘' 이미지의 클릭 수가 10만을 달성할 경우, 블소 이용자 모두가 슬롯추가 이용권을 무료로 받는다는 내용이다. 또 오는 17일부터 주술사를 육성하는 데 필요한 정착 지원금과 주술사 공개 기념 특별 의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함께 웹툰 ‘주술사의 탄생’의 연재도 시작했다. 프리미엄 만화 사이트 레진코믹스와 협업(Collaboration)을 통해 진행한다. 블소 이용자이자 레진코믹스 연재 작가인 김정현 웹툰 작가가 스토리와 작화를 담당했다. 2개월간 10일에 한번씩 연재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이용자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미리 보기)와 레진코믹스(전체 보기)에서 웹툰을 무료로 볼 수 있다. 블소의 8번째 신규 직업(Class)인 주술사의 탄생 에피소드(Episode)와 게임에서 공개되지 않은 미공개 시나리오를 확인할 수 있다.

웹툰 ‘주술사의 탄생’은 온라인 게임 블소를 바탕으로 새로운 웹툰을 제작한 스핀오프(Spin-off) 작품이다. 게임 내 줄거리의 3년전 이야기를 다루지만 스토리와 배경은 원작 게임을 충실히 반영했다. 게임 내 주요 인물(진서연, 주리아, 홍석근)도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