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롤삼국지'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일반입력 :2014/12/04 17:54    수정: 2014/12/04 17:57

박소연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슈퍼비스튜디오(대표 박상태)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롤삼국지’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롤삼국지’는 카드배틀과 보드게임의 장점을 접목한 보드액션 카드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삼국지의 개성 있는 장수 카드를 활용해 지역 점령과 영토 확장, 배틀을 즐길 수 있으며 상대방을 직접 제압하거나 해방하는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이달 중 출시될 안드로이드 버전과 내년 초 선보일 iOS버전 모두 해당되며 사전예약 이용자 전원에게 VIP 카드팩, 100골드(게임머니), 1만5천코인(게임머니)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인기 온라인게임 ‘카트라이더’,‘버블파이터’와의 공동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트라이더’와 ‘버블파이터’ 이용자들은 ‘롤삼국지’ 사전 예약을 신청하고 게임 출시 후 ‘롤삼국지’에서 인게임 미션을 완료하면 푸짐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카트라이더’에서는 ‘관우 캐릭터 15일 이용권’, ‘골드 카트 기어 3개’ 등을, ‘버블파이터’에서는 ‘황금도검 30일 이용권’, ‘여포봉선 HC 무제한’ 등을 각각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