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전략게임 '도미네이션즈' 공개

일반입력 :2014/10/28 18:11    수정: 2014/10/28 19:06

박소연 기자

넥슨 일본법인(대표이사 오웬 마호니, 이하 넥슨)은 넥슨M(대표이사 존 로빈슨)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빅휴즈게임즈의 첫 타이틀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도미네이션즈는 석기 시대부터 우주 시대에 이르는 세계의 주요 문명들을 이용자가 이끌어가는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이용자는 자신의 문명을 탐험하고 발전, 확장시켜나가는 한편 싱글 및 멀티플레이 모드를 통해 세계를 정복할 수 있다.

도미네이션즈를 개발한 빅휴즈게임즈는 미국 메릴랜드에 위치한 게임 개발사로 지난해 시크릿뉴코라는 이름으로 설립됐다. 창업자 겸 CEO인 브라이언 레이놀즈는 징가(Zynga)의 수석 디자이너 출신으로 ‘프론티어빌(FrontierVille)’ 및 ‘시티빌 2(CityVille 2)’, ‘문명 II(Civilization II)’, ‘라이즈 오브 네이션(Rise of Nations)’등을 개발했다.넥슨은 지난해 7월 당시 시크릿뉴코에 지분을 투자하고 개발 중인 타이틀 도미네이션즈의 글로벌 판권을 확보했다.

도미네이션즈는 넥슨M을 통해 아이폰과 아이패드 및 안드로이드용 게임으로 내년에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