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친정엄마 감동 사연 받아요”

111명 선정해 상품 증정

일반입력 :2014/09/03 17:20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이 추석 명절을 맞아 친정엄마에 대한 사연을 공모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1일까지 티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명절, 그리고 친정엄마'라는 웹툰을 본 후 엄마가 가장 애틋하게 느껴졌던 순간에 대한 본인의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티몬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11명을 선정해 ▲140만원 상당 2인 해외여행 상품권 1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 주말 2인 이용권 10명 ▲메가박스 2인 영화예매권 100명 등으로 각각 전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명절, 그리고 친정엄마 웹툰은 결혼한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딸과 친정엄마 사이의 이야기다. 이벤트가 시작된 지 하루 만에 1천여개가 넘는 참여 댓글이 달리는 등 여성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잔잔하고도 감동적인 다양한 내용들이 담겨 있다.

티켓몬스터 송철욱 커뮤니케이션실장은 “티몬은 쇼핑 채널로서의 일방향적인 상품판매에서 나아가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그 동안 표현 못했던 사랑을 전하고 가족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