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디네트웍스, 창립 14주년 기념 사업전략 제시

일반입력 :2014/05/28 00:12

씨디네트웍스(대표 김종찬)는 창립 14주년을 맞아 27일 오전 서울 역삼동 역삼문화센터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글로벌 온라인 서비스 기업이 되기 위한 전략을 제시했다.

이날 씨디네트웍스는 구성원들이 하나의 비전과 핵심 가치를 공유해야 한다는 인식에 따라 글로벌 조직 규모 확대, 외부 경쟁 심화, 신임 CEO 취임 시점에 맞춰 한국 법인 전 직원이 모인 자리에서 기업 비전을 공유하고 2분기 주요 전략 과제를 검토했다고 밝혔다.

씨디네트웍스 비전으로 제시된 '세계적인 온라인 서비스 기업'은 고도화된 기술력, 고객 중심적인 서비스, 콘텐츠 전송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 향상 서비스로 온라인 경험을 최적화, 콘텐츠딜리버리네트워크(CDN) 시장 선도기업이 되자는 목표를 포함했다.

관련기사

이를 실천하기 위한 조직의 핵심 가치로는 도전, 팀워크, 전문성이 꼽혔다.

김종찬 씨디네트워크 대표는 사람과 사물이 끊임없이 연결되는 세계에서 새로운 기회와 도전을 마주하고 있다”며 “2000년 국내 벤처로 시작해 글로벌 CDN 시장에서 성공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경험과 비전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의 시대를 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