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메트릭, IBM 클라우드서 암호화 서비스

일반입력 :2014/05/15 14:35    수정: 2014/06/18 09:41

손경호 기자

보메트릭은 IBM이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인 'IBM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고객들에게 암호화 보안솔루션을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IBM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는 100여개 이상 SaaS 애플리케이션, IBM 블루믹스 PaaS와 구성 가능한 서비스 제품군, 소프트레이어 IaaS을 제공한다.

보메트릭이 공급한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은 IBM 고객들이 요구하는 컴플라이언스를 충족시키면서, 데이터유출사고로부터 민감한 데이터, 지적재산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 솔루션은 정형 데이터와 비정형 데이터를 모두 보호한다. 이를 통해 IBM이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기업들이 추가적인 보안계층을 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관련기사

암호화 및 키관리, 접근 정책 및 권한 가진 사용자 제어, 보안정보 및 이벤트 관리(SIEM) 솔루션인 스플렁크, IBM큐레이더, HP아크사이트와 연계한 보안 인텔리전스 정보를 제공한다.

C.J. 래드포드 보메트릭 클라우드 부문 부사장은 "보메트릭의 목표는 기업이 언제 어디서나 필요에 따라 데이터 보안 기술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며 "두 회사 간 파트너십을 통해 IBM이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내에 보메트릭 암호화 기술을 통해 고부가가치 데이터를 보다 쉽게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