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파이터', 파이널 테스트 실시

일반입력 :2014/03/06 17:57    수정: 2014/03/06 17:58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온라인 2D 횡스크롤 액션 MORPG '미스틱파이터'의 파이널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자를 모집한다.

미스틱파이터는 뱀프, 검사, 전투로봇 등 주요 캐릭터를 중심으로 근미래 도시의 SF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지난해 1월 이용자들에게 처음으로 공개됐었으며 중국 최대 퍼블리셔인 텐센트와 현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 했었다.

이번에 진행되는 테스트는 공개서비스 전 최종 점검을 위한 마지막 테스트다.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테스트로,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간 진행한다.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는 오는 12일 낮 12시부터 가능하다.

넷마블은 테스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공개하며, 게임 내 UI 및 마을지역을 이용자 편의성 중심으로 변경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게임의 사전 예약자도 모집한다.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특별 아바타 및 공개서비스 진행 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오랫동안 게임을 기다려온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그 동안 최선을 다해 준비해왔다”며, “높은 완성도로 돌아온 미스틱파이터만의 손맛 짜릿한 액션쾌감과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이번 테스트를 통해 먼저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