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메트릭, API 방식 암호화 애플리케이션 출시

일반입력 :2014/03/03 15:26

손경호 기자

보메트릭은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API 방식으로 암호화하는 '보메트릭 애플리케이션 인크립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솔루션은 기존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에 API 방식 암호화 기능을 추가한 것으로 웹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및 빅데이터 기반 기업 환경의 데이터 암호화 기능을 제공한다. 암호화 기능을 도입하는 기업이 비용을 절감하면서도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만 해당 기능을 지원토록 하겠다는 것이다.

보메트릭 애플리케이션 인크립션은 데이터 유출을 방지하고, PCI DSS 3.0, HIPAA/HITECH 등 컴플라이언스 및 규제요건을 충족할 수 있는 기능들을 제공한다. 암호화 및 키 관리도 통합됐다.

보메트릭 애플리케이션 인크립션은 어떤 데이터가 언제, 어디서, 어떻게, 누구에 의해 암복호화 됐는지에 대해 모니터링하는 키 관리, API, 인터페이스 및 샘플코드 기능 등을 지원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이를 통해 고객들은 특정DB, 파일, 다수 인프라나 공유용 애플리케이션 사용 환경 속에서 고객 관련 데이터 및 기타 휴면 데이터에 대한 암호화 등으로 데이터 보호 대상을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알란 케슬러 보메트릭 최고경영자(CEO)는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에 보메트릭 애플리케이션 인크립션을 추가해 기업들이 핵심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보호환경을 직접 구현하고, 데이터 생성 단계에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