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제천대성’ 사이트 오픈

일반입력 :2014/03/03 13:58    수정: 2014/03/03 13:59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게임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서비스 할 예정인 본능 RPG ‘제천대성’의 공식 티저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제천대성은 기존 게임 시장에서 공개된 다수의 서유기 소재를 각색한 매력적인 스토리와 화려한 전투 액션, 그리고 차별화된 '일격필살' 시스템으로 무장한 RPG다.

게임 스토리는 우마왕의 부인으로 알려진 '자하선녀'를 제천대성이 사랑하는 여인으로 묘사해 새로운 갈등구조를 만들어 사랑하는 여인을 구하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는 설정이다.

마우스 클릭만으로 가능한 간편한 조작은 물론, 전투 상황에서 캐릭터의 필살기를 사용하는 시점을 선택해 폭발적인 공격이 가능한 '일격필살' 시스템이 있다.

관련기사

이번에 오픈되는 공식 티저 사이트에는 간단한 게임 스토리와 함께 캐릭터 소개, 그리고 제천대성의 게임 영상이 공개돼 제천대성의 게임성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정민지 PM은 “고전 서유기를 새로운 시각에서 각색한 제천대성의 매력적인 스토리와 다양한 게임특징을 보여드리고자 티저 사이트 및 게임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회사 내부에서 기대작으로 평가되고 있는 만큼 올 상반기 최고의 웹게임으로 이용자들께 평가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