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텍, 위메프와 MOU 체결

일반입력 :2014/02/14 18:30    수정: 2014/02/14 18:30

그래텍(대표 곽정욱)이 14일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와 업무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GOM eXP 스튜디오에서 체결했다.

그래텍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곰TV와 e스포츠를 방송 중계하는 GOM eXP 등 자체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여 위메프와 함께 전략적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MOU는 오는 16일 개막을 앞둔 '위메프 곰클래식 시즌4'로 첫 발을 뗀다. 위메프는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 리그인 곰클래식 시즌4의 스폰서로 선정되어 전세계 e스포츠 팬들과 만난다.

관련기사

이번 곰클래식 시즌4는 홍진호, 허영무, 염보성 등 전 프로게이머 선수들이 출전을 알려 개막 전부터 e스포츠 팬들로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대회는 오는 16일부터 5주에 걸쳐 매주 일요일 오후 2시에 삼성동에 위치한 GOM eXP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에서 GOM eXP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후 경기를 독점 생중계로 감상할 수 있다.

그래텍 브랜드커뮤니케이션본부 박정민 본부장은 “영화에서 e스포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래텍과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누구나 자주 찾는 대중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공통점이 많다”며 “앞으로 양사의 핵심역량을 활용해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