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삼국야망’ 통합 서버 군단전 개최

일반입력 :2014/02/12 13:56    수정: 2014/02/12 13:57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스마트게임즈에서 개발한 웹전략 게임 '삼국야망'의 대규모 군단전과 신서버 '파죽지세' 공적 랭킹전을 내달 12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국야망 군단전은 통합 서버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승리한 군단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또 추첨을 통해 서버별 5명, 총 20명에게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한다. 군단전은 각 서버의 명예를 걸고 최고의 군단을 가려내는 본격 PvP 콘텐츠로, 게임 오픈 이후 최초로 진행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군단전의 우승 군단을 예측해 맞추는 이벤트가 2월 19일까지 함께 진행돼 더욱 열기를 띠고 있다.

삼국야망은 군단전과 함께 신규 서버인 파죽지세 서버를 통해 공적 랭킹전도 개최한다. 신규 서버 이용자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내 가장 높은 공적을 쌓은 1위에게 50만원권 기프트카드가 주어지며, 2위와 3위에게는 각각 30만원, 20만원의 기프트카드가 증정된다.

관련기사

지난 12월 오픈 1주년을 맞은 삼국야망은 이용자가 실시간으로 전략전술을 세울 수 있는 고퀄리티 삼국지 웹게임이다. 다른 웹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호쾌한 타격감이 전투의 묘미를 최대한 높였으며 다양한 스킬 조합과 육성, 강화를 통해 더욱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모바일과 PC에서 동시에 플레이 가능한 '삼국야망'의 모바일 버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