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퐁퐁퐁, ‘헤딩퐁’ 추가

일반입력 :2013/11/08 11:54    수정: 2013/11/08 11:54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캐주얼 미니게임 ‘다함께 퐁퐁퐁’의 33번째 신규게임 '헤딩퐁'을 업데이트 했다고 8일 밝혔다.

헤딩퐁은 좌우로 움직이며 내려오는 축구공의 위치에 맞춰 이동한 뒤, 축구공을 떨어뜨리지 않고 계속 헤딩을 해야 하는 미니게임이다.

이 게임은 정중앙에 고양이 캐릭터가 나타나고 우측에서 노출되는 축구공을 받아 헤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축구공을 계속 헤딩하며 받아내면 콤보가 상승하고 특정 콤보마다 노출되는 보너스 패턴을 받으면 고득점을 얻을 수 있다.

'피버' 모드에서는 축구공이 높이 떠올랐을 때 날아오는 새가 등장한다. 이 때, 축구공의 방향이 방해요소인 새를 맞으면 변경되므로 이를 감안해 신속하게 캐릭터를 이동시켜 헤딩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관련기사

이번 콘텐츠에는 신규게임 외에 '3성 펫' 10종과 '4성 펫' 10종 등 총 20종의 펫도 추가됐다. 특히 다함께 퐁퐁퐁 최초로 4성 펫이 추가돼 특정게임의 보너스 점수만 획득할 수 있었던 기존 펫과 달리 전체 게임의 보너스 점수와 시간을 추가로 받을 수 있게 됐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축구공을 소재로 한 새로운 재미의 신규 게임과 특수 기능을 가진 펫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은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즐겁고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오랜 기간 사랑 받을 수 있는 다함께 퐁퐁퐁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