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새 브랜드 ‘토스트’ 정식 오픈

일반입력 :2013/10/15 10:31    수정: 2013/10/15 10:42

NHN엔터테인먼트(대표장 이은상)가 새 브랜드 ‘토스트’(TOAST)를 15일 정식 오픈했다.

토스트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NHN엔터테인먼트의 새 브랜드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갓 구운 빵처럼 신선한 ▲바삭바삭하고 따끈하며 새콤달콤한 토스트와 같이 매일 만나도 즐거운 것을 상징한다.

NHN엔터테인먼트가 만드는 종합예술 콘텐츠인 게임이 지향하는 아트, 사이언스, 테크놀로지를 의미한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부로 ‘포코팡’과 ‘팀나인’을 토스트 브랜드로 전환 완료했으며, ‘피쉬아일랜드’와 ‘우파루마운틴’, ‘드래곤프렌즈’ 등 기출시 된 10종의 게임들도 이달 중 토스트 브랜드로 전환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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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측은 토스트 정식 오픈을 기념해 신규 브랜드 사이트도 오픈했다.

NHN엔터테인먼트 김승언 마케팅&디자인실 이사는 “NHN엔터테인먼트 2013 미디어데이를 통해 토스트가 최초 공개된 후 하루라도 빨리 이용자들에게 선을 보이고자 최선을 다했다”며 “단순히 한국 시장에 국한된 브랜드가 아닌 글로벌 시장에서 당당히 인정받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