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4개사, 하반기 공채 실시...규모는?

일반입력 :2013/09/03 10:46    수정: 2013/09/03 10:54

넥슨코리아(대표 서민)는 자사를 포함해 관계사인 게임하이, 네오플, 넥스토릭의 2013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신입 사원의 모집 분야는 ▲게임프로그래머 ▲게임기획 ▲게임아트 ▲해외사업 부문으로, 경력사원은 ▲게임사업 ▲IT엔지니어를 포함한 전 부문이다. 모집 규모는 약 100명으로, 신입과 경력에 대한 비율은 나누지 않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신입사원 채용 대상은 내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다. 학력과 학점, 공인영어성적 보유 여부에 관계 없이 지원 가능하다. 경력사원은 1년 이상의 유관 업무 경험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오는 24일 오후 5시까지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사이트(career.nexon.com)에서 접수하며 이후 직군별 전형과 면접 등을 거쳐 11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넥슨 컴퍼니의 하반기 공채 및 모집 분야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공개 취업설명회 ‘커리어 클럽’도 준비됐다. 설명회는 오는 1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홀에서 진행한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커리어 클럽’에서는 선배 사원들의 생생한 경험을 전해 들을 수 있는 ‘토크 콘서트’를 비롯해,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13(Nexon Developers Conference, NDC 13)’의 개발직군 관련 세션과 게임회사 취업특강, 아트워크 전시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넥슨코리아 측은 “하반기 신입 및 경력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면서 “오는 12일까지 전국 12개 대학에서 1대1 채용상담 부스를 운영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