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샘 해밍턴 광고 모델

일반입력 :2013/08/20 18:10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는 ‘비교할수록 쇼핑은 티몬’ 캠페인을 시작하며, 호주 출신의 방송인 ‘샘해밍턴’을 영상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티몬은 캠페인을 통해 제품의 가격과 이용의 편리성, 차별화된 상품, 빠르고 정확한 배송까지 비교할수록 쇼핑의 정답은 티몬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더불어 고객들이 실제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로 캠페인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위해 티몬은 MBC 예능 프로그램인 ‘진짜 사나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방송인 샘해밍턴을 모델로 섭외해 프로모션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

영상은 광고 속에서 광고를 촬영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샘해밍턴을 모델로 한 광고주(티몬)가 점점 무리한 요구를 하며 재촬영이 지속되자 그가 결국 폭발해버리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티몬은 해당 영상을 자사의 사이트 및 유투브를 통해 공개하며 소셜 공유를 통해 보다 많은 친구들에게 전파하면 맥북에어, 캐논DSLR, 뱅앤올룹슨Form2이어폰, CGV예매권 및 티몬 적립금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상협 티켓몬스터의 마케팅 총괄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현재 진행 중인 무료배송을 비롯해, 앞으로 최저가 정책, VIP 고객관리, 묶음 배송에 이르기까지 티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비교할수록 쇼핑은 티몬’이라는 슬로건을 직접 체감하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