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퐁퐁퐁’, 신규 게임 ‘구름퐁’ 추가

일반입력 :2013/08/09 15:03    수정: 2013/08/09 15:03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다함께 퐁퐁퐁’의 27번째 신규 미니 게임 ‘구름퐁’을 추가했다고 9일 밝혔다.

‘구름퐁’은 고양이 캐릭터가 구름 위에 놓여진 방울을 전진하며 획득하고 점수를 얻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빠르게 이동하면서 방울과 보너스 방울을 많이 획득해야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다.

‘피버(FEVER)’ 단계에서는 천사방울이 노출되며, 이를 획득하면 추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보너스 방울이 나타나는 것이 특징이다. 또 게임 중간 등장하는 날개 방울을 터뜨리면 공중에서 보너스 방울을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플레이 도중 악마 방울을 밟거나 상하로 움직이는 구름 위에서 캐릭터가 떨어지면 ‘실수(Miss)’가 발생한다. 이를 피해 전진하며 이동 구름을 잘 건너고 콤보를 연결하는 것이 고득점 달성의 중요 포인트다.

넷마블의 백영훈 본부장은 “신규게임 구름퐁은 장애물인 악마 방울을 피해 1단 점프와 2단 점프를 번갈아 가며 플레이하는 재미가 특징”이라며 “늘 새롭고 재밌는 게임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