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아케인워즈’ 사전 테스트 실시

일반입력 :2013/07/19 15:30    수정: 2013/07/19 15:32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이 플레이웍스에서 개발한 웹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케인워즈'의 사전 테스트를 19일부터 20일 오후 10시까지 진행한다.

아케인워즈는 대용량 클라이언트로 즐기던 MMORPG의 시스템과 재미요소를 웹으로 구현했다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PVE, 아이템 강화, PVP, 공성전 등의 콘텐츠를 충실히 갖췄을 뿐 아니라 간편한 접근과 설치가 가능한 편의성도 겸비했다.

아케인워즈는 지난 11일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많은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테스트 종료를 아쉬워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테스트를 깜짝 진행하기로 했다.

관련기사

이번 테스트에서는 비공개 테스트 때의 캐릭터 정보를 그대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공개 서비스 때 사용할 수 있는 레어 호칭을 선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으로 1천 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다음 허진영 게임서비스본부장은 “아케인워즈의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기대 이상의 좋은 피드백을 많이 받을 수 있었다”면서 “짧은 테스트에 아쉬워하는 이용자들이 많아 깜짝 테스트를 다시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