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릴레이액션 게임 '판타지러너즈' 공개

일반입력 :2013/07/16 16:06    수정: 2013/07/16 16:07

넥슨코리아(대표 서민)는 16일 문래빗(대표 장윤기)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릴레이 액션게임 ‘판타지러너즈 for 카카오(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판타지러너즈는 궁수, 검사, 마법사, 도적 등 각기 다른 능력을 보유한 41명의 캐릭터 중 네 명의 캐릭터를 파티원으로 구성하여 동시에 달리면서 몬스터를 공격하는 릴레이 액션게임이다. 카카오 친구 중 한 명을 ‘용병’으로 선택해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했다.

몬스터 공격 성공에 따른 퀘스트 달성 시 다음 난이도 스테이지로 바로 진입하여 빠르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보유한 캐릭터와 무기를 강화하고 조합하여 공격력과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등 기존 러닝 액션 게임과 차별화된 재미요소를 가미했다.

넥슨은 판타지러너즈 출시를 기념해 게임 내에서 친구를 ‘용병’으로 선택하거나 선택을 받을 경우 지급하는 ‘선물 포인트’로 게임 아이템, 영화예매권, 음료 기프티콘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유저 1천800명을 대상으로 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관련기사

아울러 7일 연속 게임에 접속하거나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하는 유저에게는 넥슨 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판타지러너즈 for Kakao는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